무쏘/290SR/2002/4륜/수동/21.5만km
4륜이 잘 들어가지 않는것 같아 너클 리데나(진공리데나) 교체하는김에 허브 리데나, 등속샤프트 리데나도 같이 교환했읍니다.
허브 리데나
등속샤프트 리데나
너클 리데나
작업 과정입니다.
바퀴를 빼고, 허브 뚜껑을 분해합니다.
스냅링 플라이어로 스냅링을 빼냅니다.
스냅링 탈거시 스냅링 뒤의 얇은 와셔가 튈 수 잇읍니다.
허브너트 와셔와 허브너트(사진상 허브너트 와셔 뒤) 탈거합니다.
허브 리데나 교체
허브베어링
등속 샤프트 뺄때 활대링크를 분해해야합니다.
활대링크 뺀김에 활대링크 부싱과 와셔도 같이 교체하였읍니다.
등속샤프트를 분해합니다
등속샤프트 14mm 볼트 풀때, 윗 사진에 보이는 U자 홈에, 역시 보이는 U자홈 뒤의 17mm 볼트 머리를 맞춘 후, 17mm 복스알을 끼워 넣고 볼트를 풀면 등속샤프트가 돌아가지 않습니다.
등속샤프트 리데나 교체입니다.
너클 리데나 교체입니다.
등속샤프트 조립
전륜 진공호스 교체
전륜 진공호스 교체시, 실을 엮은 가는 철사로 너클의 진공 인입관 청소도 해줍니다.
앞바퀴쪽으로 가는 진공호스도 교체하였읍니다.
활대링크 부싱 및 와셔/각각 개당 \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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